발랄한 벌룬 블로그/발랄한벌룬의 취미모음

[제주도]제주 공항 파리바게뜨 마음샌드 구매 후기

발랄한벌룬 2022. 5. 4. 22: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랄한 벌룬입니다.

이번에 제주도 가면서 꼭 이번에 성공하고 말겠다고 생각한 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파리바게뜨 마음샌드'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제주공항 렌터카 하우스점이 새롭게 생겨서 좀 더 구매하기가 수월해졌습니다.

 

<제주 파리바게뜨 마음샌드>

제주 파리바게뜨 마음샌드입니다.

총 3번의 시도 끝에 성공한 마음 샌드

실물로 처음 영접하는 마음샌드입니다. 앞전에는 매번 굽는 시간에 맞추어서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구매가 가능했지만 이제는 좀 더 수월하게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오랜 인고의 시간을 보내고 구매를 하게 되어서 너무 가슴이 벅찹니다. 파란 박스로 되어있는 게 시원한 제주 바다보다는 푸른 제주 하늘을 생각나게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제주마음샌드 한라봉 맛이 나왔는데 다음에 도전해보겠습니다.

마음샌드가 가지런히 박스에 들어가 있습니다.

누울 듯 말 듯 세워져 있는 마음 샌드들

가격은 14,000원에 1인 3 BOX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집에 복귀하고 바로 꺼내어서 한번 봤습니다. 막상 한 박스에 10EA만 들어가 있다 보니 개당 1,400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낱개로 포장된 마음샌드입니다.

제주도를 삼키다.

사실 집으로 복귀 전날에 구매하고 차 안에 계속해서 방치해놓다 보니 속에 있는 크림이 많이 녹아서 눅눅해져 있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기우에 불과했습니다. 막상 먹으니 버터링에 크림과 땅콩크림이 입에 같이 쿰척하니 맛있었습니다. 땅콩버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땅콩샌드 과자 생각하지 마세요. 맛과 퀄리티 차이가 많이 납니다. 

파리바게뜨 앱으로 예약하면 쉽게 구매가능합니다.

구매 예약은 파리바게뜨 앱으로 쉽고 간편하게 

파리바게뜨 앱으로 제주공항 렌터카 하우스점으로 예약하시면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당일 픽업은 정말 쉽지 않고요. 기본적으로 3일 전에 예약하면 문제없이 구매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희도 그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앱으로 구매 가능한 시간은 오전 9시 ~ 저녁 7시까지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만약 공항 가는 날에 픽업하시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은 날에 구매를 진행하시면 공항 주차장에 들어가야 되는데 무료주차가 10분만 되니깐 신속하게 구매하시고 나오면 깔끔하게 0원으로 주차장을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처음에는 너무 띄어주는 거 아닌가 별거 없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사실 버터링에 크림과 땅콩버터를 바르면 비슷한 맛이 날 것 같은 생각 되는데 아닐 수 도 있지만 저에게는 상당히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아쉽게도 새로 나온 한라봉 맛을 구매를 못해서 슬프지만 다음에 또 제주도를 가게 되면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발랄한 벌룬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