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 벌룬 블로그/발랄한벌룬의 소설

국뽕 스트라이커 박규태 - 작가 엉심킬러

발랄한벌룬 2022. 1. 1. 14: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랄한 벌룬입니다. 

2019.06.25에 첫등록이된 "국뽕 스트라이커 박규태" 관련하여 리뷰할려고 합니다. 

작 가 : 엉심킬러

제 목 : 국뽕 스트라이커 박규태

작가 엉심킬러님의 국뽕 스트라이커 박규태 표지입니다.

 이번 작품 내용은 스포츠물입니다. 사실 스포츠물을 표방한 회귀에 능력물입니다. 주인공 박규태는 카드능력을 가진 축구선수입니다. 대신 축복받은 능력을 받았지만 반대로 저주도 같이 받게되는데요. 바로 '두유노클럽'이라는 시스템인데요. 만 35세까지 두유노클럽에 가입하지 못하면 죽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그렇게 박규태는 달성못하고 죽게됩니다. 그러고 주인공은 회귀하여 다시 두유노클럽에 도전하는 내용입니다. 두번째 삶에는 누구보다 강한 국뽕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입니다. 외국인 선수가 박규태를 지칭하는 이름이 '뻑킹 김치맨'입니다. 그만큼 미친 능력과 국뽕가득한 머리로 축구세계에 괴물이 되어갑니다. 매번 골 넣을때마다 "주~~~모~~~~!!! 셔터 내려~~~~~!!"를 외치면서 국뽕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확실히 사이다적인 모습이 엄청 강합니다. 보시면 살짝 예상가능한 결과이지만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스라이딩~짜잔~내가 돌아왔다.)

 주인공은 무엇인든 최고입니다. 아 맞다. 연애만은 아닙니다. 이상하게 이런 작품을 보면 연애관련 내용이 없더라고요 작가분이 이부분에 지식이나 경험이 없지않나 생각듭니다. 살기 위해서 미친듯이 국뽕짓을 하는데 나중에 되면 자연스럽게 당연하듯이 주인공이 완전 체화되어서 국뽕을 과다주사합니다. 보면서 느끼는것은 한번쯤은 이런 결과가 현실에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한때 2002년 월드컵을 생각하면 흥분되는것 처럼 다시 한번 우리나라 축구가 멋지게 비상하는 날을 꿈꾸게해주죠.

 

 재미있지만 그렇다고 현실과 허구와 구분못하시면 안됩니다. 그것만 인정하시면 재미있고 오글거리게 보실수 있습니다. 지루하지않게 끝없이 국뽕과 김치워리어적인 부분이 많이 나오니 흥미롭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축구선수들이 축구중에서 이런 트레쉬토크가 난무하는지 궁금하긴합니다.

 

 유튜브 국뽕채널을 좋아하시면 만족스럽게 보실겁니다. 그런분들에게는 베스트 소설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문피아에 완결된 작품이며 25화까지 무료이며 유료는 199화까지입니다. 마지막 내용만 없었다만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발랄한 벌룬이었습니다. 

https://novel.munpia.com/155631

 

국뽕 스트라이커 박규태

'두 유 노 클럽'에 가입하고 싶다.

novel.munpia.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