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 벌룬 블로그/발랄한벌룬의 카페체험

[부산]금정구 베이크유(컵케이크,구운과자) - 맛집

발랄한벌룬 2022. 3. 1. 16: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랄한 벌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베이크유 베이크샵'입니다. 요새 와이프가 맛있는 컵케이크을 먹고 싶어 해서 알아보다가 알게 된 몇 군데 중 한 군데입니다. 주말에 외출 겸으로 한번 다녀왔습니다.

 

<금정구 베이크유 베이크샵>

베이크유는 금정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찾아가는 데는 어려움이 없지만 골목 안쪽에 있어서 가게가 골목 길안으로 들어가지 않는 이상 가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주위가 복잡하고 골목이 많고 그렇지 않습니다. 지도로 보면 삼각지처럼 생긴 곳에 있어서 지도 보고 찾아가는 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차를 가지고 가시면 길에 잠시 주차하시고 골목으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베이크유 가게 입구입니다.
베이크유 베이크샵 입구입니다.

베이크유 가게 입구를 보시는 것 같이 주위 건물들이 비슷하게 생겨서 정말 근처에 가지 않으면 알아차리기가 어렵습니다. 저번에 간 오드 컵케이크랑은 또 다른 느낌이 듭니다. 

베이크유 매대입니다. 거의 텅비어있습니다.
탈탈 털린 모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때가 오후 3시쯤이 었는데 사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이 거의 없더라고요. 저희가 들어오기 전에 앞에 있던 분이 엄청 많이 사가셔서 종류가 많지 않았습니다. 구운과자도 같이 하시기에 휘낭시에가 좀 남아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소량으로 몇 가지 더 있다고 하셔서 꺼내 주신 게 컵케이크 2종류와 레몬 마들렌 이렇게 추가로 더 있었습니다. 

베이크유 가게 앞에서 컵케이크 두종류를 구매해서 들고 사진 찍었습니다.
컵케이크를 들고 있는 족발입니다.

컵케이크가 주목적이다 보니깐. 컵케이크 두종류를 구매했습니다. 발로나 컵케이크흑임자 컵케이크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다른 종류도 있었으면 더 구매했을 건데 아쉽게도 못했습니다. 구매해서 다시 40분 동안 운전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발로나컵케이크와 제로콜라 흑임자컵케이크 입니다.
흐릿한 발로나컵케이크 입니다.

오자마자 바로 발로나컵케이크부터 꺼내서 먹어봤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와이프가 먹자마자 '인정'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흑임자도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더라고요. 괜히 맛집이 아닌가 봅니다. 부산 금정구에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구매하는 중에도 예약 손님들이 오더라고요. 인기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게가 주말에만 오픈하며 제품이 다판매되면 가게문 일찍 닫는다고 하네요. 혹시나 가서 못 사는 경우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맛있는 것을 먹기를 바랍니다.

 

지금까지 발랄한 벌룬이었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영업 시간 : 토 일 11:00~19:00 (월~금 영업 안 합니다. 참고하세요.)

 

<관련 포스팅>

 

[부산]전포 오드컵케이크(ODD CUP CAKES)

안녕하십니까. 발랄한 벌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오드컵케이크(ODD CUP CAKES)'입니다. 최근에 컵케이크에 관련해서 와이프가 너무 먹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하필

zoker3503.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