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 해드릴 신발은 '무인양품 발이 편한 스니커즈'입니다.
와이프가 추천해줘서 사서 신은 신발입니다.
가 격 : 29,900원
한 번씩 세일을 하는데 그때 가격은 19,900원으로 상당히 메리트 있는 신발입니다.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이 더욱 저렴한 것 같습니다.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을때 3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여성 신발은 색상이 여러종류인 방면에 남성 신발 같은 경우는 신발 색상이 별로 없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색상을 구매를 원하시면 기다리시던가 아니면 여성사이즈를 조금 크게 사서 신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발볼을 생각해서 한치수 크게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남성 사이즈같은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재고유무를 확인하고 구매 진행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하시게 되면 신발을 직접 신어보고 그리고 자수를 넣을 수 있습니다. 무인양품 신발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왔기 때문에 기존에 신는 신발 사이즈를 사게 되면 많이 헐렁할 수 있습니다. 제 발사이즈가 260~265를 신습니다. 하지만 무인양품 사이즈로 255로 사서 신습니다. 꽉 끼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신발이며 저는 회사에서 신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의 6개월에 한 번씩 새로 사서 신는 것 같습니다. 하이도 있지만 하이는 로우보다 발볼이 작으니 로우에 맞게 사시면 낭패 보니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때까지 발랄한 벌룬이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날아갈 것 같아요.